|
제가 책이 어쩌다 하면서 불평을 하면서 질문을 올렸었는데요...왠만한건 CBuilder6\Examples에 있더라구요...^^;
다름이 아니라...거기 TwoForms를 이용하여서 만든 프로그램인데요...subform은 이전에 하던것을 불러오는 것이 안되가지고 그냥 새 프로젝트 형식으로 실행을 했는데 ...만약에 윈도우 프로그램들 처럼 작성을 하려면 이런 방식은 솔직히 비효율 적이잖아요...음...그러니깐 기존에 어떤 폴더에 있는 프로젝트를 불러와서 실행시킬수 있는 방법은 무엇을 이용해야 하는지요...그러니깐 ...만약 A폴더에 'Cal'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제가 C빌더 프로그램에서 file\new를 사용해서 기존에 있는 'cal'이란 프로그램을 실행시킬수 있게 하는 방법이 없을런지요...넘 어렵게 말했나여?여하튼 항상 이곳에서 도움을 구하는데 조언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