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44]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질문이 있어서요..
mitcu [] 703 읽음    2005-07-14 12:13
제가 책이 어쩌다 하면서 불평을 하면서 질문을 올렸었는데요...왠만한건 CBuilder6\Examples에 있더라구요...^^;
다름이 아니라...거기 TwoForms를 이용하여서 만든 프로그램인데요...subform은 이전에 하던것을 불러오는 것이 안되가지고 그냥 새 프로젝트 형식으로 실행을 했는데 ...만약에 윈도우 프로그램들 처럼 작성을 하려면 이런 방식은 솔직히 비효율 적이잖아요...음...그러니깐 기존에 어떤 폴더에 있는 프로젝트를 불러와서 실행시킬수 있는 방법은 무엇을 이용해야 하는지요...그러니깐 ...만약 A폴더에 'Cal'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제가 C빌더 프로그램에서 file\new를 사용해서 기존에 있는 'cal'이란 프로그램을 실행시킬수 있게 하는 방법이 없을런지요...넘 어렵게 말했나여?여하튼 항상 이곳에서 도움을 구하는데 조언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1044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질문이 있어서요.. mitcu 703 2005/07/14
41048     Re: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질문이 있어서요.. smleelms 695 2005/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