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_-;; 프로토타입이란 그냥 컴파일러가 어떤 함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하려는 것입니다.
int func(); <- 이것도 프로토 타입이죠...
일반적으로 프로토타입은 미구현된 함수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음.. 이렇게들 이야기하죠...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기전에
로직을 새우고 그 로직에 따라 프로토타입함수를 작성하고(음.. 함수의 리턴값과 파라메터값을 정의,
함수의 실체는 아직 미구현) ...
프로토타입의 범위라... -_- 그리 크게 중요해 보이지 않는군요.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울샘도 안 갈켜주고, 도대체가 궁금합니다.
: 프로토타임 범위가 뭔감?
: 변수 선언에 새로이 추가된 범위 규칙인감?????
: 아이 짜증나게 왜이렇게 새로운게 많은거야???/
: 좀 잘 알아 먹게 설명 해주던가 .....
: 넘 짜증남니다. 왕짜증입니다.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