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26] Re:[질문] TPrinter로 프린트를 할때, mm단위를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ㅠㅠ
[] 907 읽음    2005-07-13 19:44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제목대로, TPrinter로 프린트를 할때, mm단위를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ㅠㅠ
:
: TextOut를 이용하여 여러문자을 출력해야 하는데요,
:
: TextOut의 좌표는 point로 알고 있습니다.
:
: 이걸 어떻게 변환해야 할지.. ㅠㅠ
:
: 그리고. 프린터마다 크기가 다르게 나올꺼 같기두 하구요...
:
: 암튼, 나쁜 머리로 생각하려니 영......
:
: 답변부탁드립니다.

SetMapMode Win API 함수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int SetMapMode(
    HDC hdc,    // handle of device context
    int fnMapMode     // new mapping mode
);   

MM_HIMETRIC   
MM_LOMETRIC   

+ -

관련 글 리스트
40995 [질문] TPrinter로 프린트를 할때, mm단위를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ㅠㅠ 나그네 732 2005/07/12
41026     Re:[질문] TPrinter로 프린트를 할때, mm단위를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ㅠㅠ 907 2005/07/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