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16] 질문 하나할게요....(아직초보--;)
mitcu [] 752 읽음    2005-07-13 14:59
다음과 같은 폼을 만들었는 데요...에디트창1,2에서 x값과 y값 을 입력하고 이를 버튼클릭이벤트를 이용하여 폼안에 원을 그리려 하는데요...Canvas->Elipse(int x, int y,..,..) 에 해당하는 것을 해결못하겠습니다.
게시판에 AnsiString에 관한 pdf가 있어 참조해서 했는데요...이것을 어떻게 수정하고 어떤 개념을 잡아야 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AnsiString *Strings;
  Strings= new AnsiString[1000];
  Label1->Caption= Edit1->Text.Trim().ToInt();
  Label2->Caption= Edit2->Text.Trim().ToInt();
  Label3->Caption= Edit3->Text.Trim().ToInt();
  for(int x=1;x<Edit1->Text.Trim().ToInt();x++){
  Strings[x]= Edit1->Text[x];
  Strings[x]= Edit2->Text[x];
  Strings[x]= Edit3->Text[x];
  }
  Canvas->Ellipse(Strings[x],Strings[x],Strings[x],Strings[x]);
}
//---------------------------------------------------------------------------
p.s: 정말 나름대로 책찾으면서 올리는 것입니다...조금 화나시더라도...넓은 아량으로 양해해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1016 질문 하나할게요....(아직초보--;) mitcu 752 2005/07/13
41024     Re:질문 하나할게요....(아직초보--;) smleelms 754 2005/07/13
41037         Re:Re:질문 하나할게요....(아직초보--;) mitcu 704 2005/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