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프로그램에서 keybd_event,mouse_event 함수를 사용 못하게 하겠다는 말씀이시죠?
그런 경우 api 함수 후킹으로 가능합니다.
해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프로세서에 공간을 확보해서 그곳에 내 모듈을 집어넣고
다른 프로세서에 keybd_event,mouse_event api 함수가 위치한 메모리 번지의 내용을 적절이 변경하여 내 모듈로 점프 하도록 하면 됩니다.
다른 프로세서가 뭐가 떠있는지 모르니까..
내 프로그램이 처음 실행할때 이미 떠있는 프로세서에 대해 위의 후킹을 하고,,,
이후로 새로 뜨는 프로세서가 있는지 계속 검사해서 또 후킹 하고 그래야 될거 같으네요,
휴,,장난이 아니겠네요,..그래서 저는 해볼 엄두도 안냈답니다.ㅋ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A라는 프로그램을 구현할때,
:
: 다른 프로세서에서 발생하는 keybd_event 및 mouse_event를 막으려고 합니다.
:
: 다른 프로세서에서 keybd_event나 mouse_event가 날라오는지,
:
: 실제 keybd나 mouse 에서 event가 날라오는지 구분 할수 있나요?
:
: 있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가르쳐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