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47] Re:Re:초보 질문입니다.
액ㅁ애갸 [] 695 읽음    2005-07-08 09:58
음....그래두 안돼는데요...
암튼 조언 감사..꾸뻑




30억 님이 쓰신 글 :
: if ( Edit2 -> Text == "0"){
:      Label1->Caption= "Nan.";
: }
: else{
:     Label1->Caption = Edit1->Text.Trim().ToDouble() / Edit2->Text.Trim().ToDouble();
: }
: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요...
:
:
:
: doradori 님이 쓰신 글 :
: : 계산기 소스를 만들고 있는데 나누기 연산에서 0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 : 일반 계산기는 연산시 Nan이란 것이 뜨던데요...제가 인제 언어 접하는 거라 많이 모르거든요...소스는 여기 이건데...
: :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 부탁드립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5Click(TObject *Sender)
: : {
: :   try{
: :     Label1->Caption = Edit1->Text.Trim().ToDouble() / Edit2->Text.Trim().ToDouble();
: :     if (Edit2 == "0"){
: :     Label1->Caption= "Nan.";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0926 초보 질문입니다. doradori 743 2005/07/07
40928     Re:초보 질문입니다. 30억 739 2005/07/07
40947         Re:Re:초보 질문입니다. 액ㅁ애갸 695 2005/07/08
40949             Re:Re:Re:초보 질문입니다. evergreen 739 2005/07/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