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41] Re:[질문]SWF를 이용한 UI디자인 중에 발생한 의문점과 해결방안
황경록 [mpbox] 751 읽음    2005-07-07 21:48
음;;; 이런류(?)의 질문을 하실땐 테스트해서 해결해 볼수 있는 예제 프로젝트와 함께 올려주시면
한번 시도라도 해볼텐데요 ^^:::

일반적(?)이지 않아서 음..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텐데 뭐....아니면 어떻게 해서 테스트 해볼수
있다라는 가이드라인이나....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처음으로 SWF를 폼에 넣고 사용하는 중 입니다.
:
: 프로그램 동작 중에 SWF를 외부에서 호출할 때는
: APP <---> SWF의 메세지를 주고 받는 것에 이상이 없습니다.
:
: SWF comonent의 임베드 프로퍼티를 true로 하면 리소스에 포함이 되더군요.
: 배포에 편리한 점이 있지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 APP--->SWF (O)
: APP<---SWF (X)
:
: OnFSCommand에서 메세지를 못 받고 있습니다.
: Local Hook를 사용하면 가능할가요?
: 만약 가능하다면 어떤 메세지가 발생합니까?
:
: 별로 친하지 않은 녀석이라 속상합니다.
:
:
: 모든이에게 건승을 빕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933 [질문]SWF를 이용한 UI디자인 중에 발생한 의문점과 해결방안 소리바람.OJ 765 2005/07/07
40941     Re:[질문]SWF를 이용한 UI디자인 중에 발생한 의문점과 해결방안 황경록 751 2005/07/07
40946         Re:Re:[질문]SWF를 이용한 UI디자인 중에 발생한 의문점과 해결방안 소리바람.OJ 762 2005/07/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