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25] Re:Re:답변 고맙습니다. 근데 안되는군요. ^^
이단자 [heretic80] 785 읽음    2005-07-07 13:59
처음에 이렇게 했더니  (1)위치에 hpp들이 다시 생기더군요. 혹시나 해서
#include "PreHeader.h"를 (2)위치에 놓고 하니깐 안생기네요.
제 환경은 xp에 빌더 6.0입니다.

이렇게라도 되니 다행이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include "PreHeader.h"
(1) <-
//#define DEFINCLUDE
#ifdef DEFINCLUDE
#include <Classes.hpp>
#include <ComCtrls.hpp>
#include <Controls.hpp>
#include <Dialogs.hpp>
#include <ExtCtrls.hpp>
#include <ImgList.hpp>
#include <Menus.hpp>
#include <ToolWin.hpp>
#endif
(2) <-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아래의 예와 같이 몇가지 Component를 써서 테스트 해 봤습니다.
:
:     //---------------------------------------------------------------------------
:     #ifndef Unit1H
:     #define Unit1H
:     //---------------------------------------------------------------------------
:
:     //#define DEFINCLUDE      // 이렇게 해 놓으면 아래 Header File들을 첨부하지 않습니다.
:                                              // 여러 File에서 DEFINCLUDE를 참조할 경우 이 부분을 별도의 Header File에 정의에
:                                              //  정의한 후 사용할 수 도 있겠죠!
:                                              // 예> #include "definclude.h"
:     #ifdef DEFINCLUDE
:     #include <Classes.hpp>    // 여기
:     #include <Controls.hpp>   // 여기
:     #include <StdCtrls.hpp>   // 여기
:     #include <Forms.hpp>      // 여기
:     #include <ComCtrls.hpp>   // 여기
:     #include <ExtCtrls.hpp>   // 여기
:     #include <MPlayer.hpp>    // 여기
:     #endif
:
:     //---------------------------------------------------------------------------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       TButton *Button1;     // <------------- 사용된 Component들(임의로 Form에 Component 놓고 해 보세요)
:       TListBox *ListBox1;
:       TComboBox *ComboBox1;
:       TPaintBox *PaintBox1;
:       TMediaPlayer *MediaPlayer1;
:       TRichEdit *RichEdit1;
:       TPageControl *PageControl1;
:       TTabSheet *TabSheet1;
:       TTabSheet *TabSheet2;         // <-------------------- 여기까지
:     private:    // User declarations
:     public:        // User declarations
:       __fastcall TForm1(TComponent* Owner);
:     };
:     //---------------------------------------------------------------------------
:     extern PACKAGE TForm1 *Form1;
:     //---------------------------------------------------------------------------
:     #endif
:
: 테스트 환경은
:   OS : WinXP Pro.
:   Compiler : C++ Builder 5.0
: 입니다.
:
: 혹시 테스트후 잘 되지 않는다면, 소스중 필요 없는 부분을 지운 후
: download 받은 누구라도 컴파일 가능하게 해서 첨부해 주시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 행복하세요.
:
:
: 이단자 님이 쓰신 글 :
: : 답변 고맙습니다. 근데 안되는군요. ^^
: :
: : 빌더가 자동으로 #ifdef까지 체크를 해서 인클르드를 시켜 주는것 같네요.
: :
: : 좋은 방법이라 생각했는데...

+ -

관련 글 리스트
40913 답변 고맙습니다. 근데 안되는군요. ^^ 이단자 686 2005/07/07
40923     Re:답변 고맙습니다. 근데 안되는군요. ^^ evergreen 799 2005/07/07
40925         Re:Re:답변 고맙습니다. 근데 안되는군요. ^^ 이단자 785 2005/07/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