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로요^^
< .bpr 파일은 어디경로에 저장하는게 맞는지 >
.bpr 파일은 아~~무데나 저장해도 상관없답니다~
에러하고는 전혀 관계가 없구요^^
그보다도 에러가 의심되는 부분을 (디버깅할때 에러나는 부분 등이요^^) 적어놓으시면
(저하고는 거리가 먼) 여러 고수님들께서 해결책을 찾아주실텐데요^^*
죽기 일부 직전 님이 쓰신 글 :
: 한번씩 수정할때마다....어쩔때는 뜨고 어쩔떄는 안뜹니다..
: 제가 .bpr을 저장할때 경로가 잘못되서 그런지 .bpr 파일은 어디경로에 저장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 프로그램을 짜는건 힘들지 않은데..이런 에러때문에..사람 한번씩 미치게 만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