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Graphics::TBitmap형 전역 변수에 Image를 읽어 온 후 TImage에 복사해서 작업하다
재 초기화시 불러놓은 Bitmap을 다시 복사해서 쓰면 됩니다.
행복하세요.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TImage에 bitmap을 하나 올린후, 캔버스에다 이것저것 그리고, 텍스트 출력하고 했습니다.
:
: 그런데, TImage에서 bitmap을 불러들인 상태로 초기화를 하고 싶습니다.
:
: 즉 다시 bitmap을 불러들이지 않고서 bitmap을 불러들인 후에 캔버스에 그렸던 내용들만 clear를 시키고 싶은데.. 저에겐 좀 어렵네요..
:
: 저에게 한수 가르침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