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875] Re:이건 어떤 의미인 가요
evergreen [heredity] 707 읽음    2005-07-05 12:13
안녕하세요. 허접 heredity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structure인 Date와 class인 Text가 실제로 뒤(또는 다른 곳)에 정의되어 있으니
이 이름의 structure와 class를 사용하는 곳을 만나도 컴파일러가 오류를 발생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미리 이름만 정의하는  것 입니다.
이것은 컴파일 방식과 관계가 있으며, 아래 주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winapi.co.kr/clec/cpp1/6-2-1.htm

행복하세요.


P.S. 아래 주소도 참조하세요.
   http://cafe.naver.com/ddel.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


정말초보 님이 쓰신 글 :
: struct Date;
: class Text;
:
: 이런것 처럼... definition 도 아니고...
: 그렇다고 사전에 definition 을 해놓은 것도 아닙니다.
: 그렇다고 인스턴스를 생선하는 것도 아닌 -ㅁ-;;
: 저런 건 어떤 의미가 있는 선언 인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0874 이건 어떤 의미인 가요 정말초보 664 2005/07/05
40875     Re:이건 어떤 의미인 가요 evergreen 707 2005/07/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