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아래 3층에 사는 유광희 입니다..쿨럭 =.=
전 TList 에 Add 할때 숫자 넣습니다.
꺼내올때도 숫자로 생각..
Add (void *zzzz) 인지라 void * 로 케스팅 하거든요
Add 가 어떤 메모리 주소를 넣는건데.. 그 메모리 주소를 구냥 숫자로 생각만 하면 되거든요..
델파이도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염..
간편하죠? =.=
그럼 6층에서 수고하세염 ㅋㅋ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utime.김성하 입니다.
:
: 다름이 아니라 질문 그대로 Int 형 리스트 클래스를 따로 혹시 구현하여 사용하시는 지 해서요~
:
: 일하는데 가끔 요긴하게 쓰이긴 한데
:
: C++에서야 stl의 list를 사용해 만들면 되것지만 제가 Delphi도 같이 쓰는 지라 소스를 크게 변환 없이 사용했으면 하거든요~
: 막상 만들려니 요것 저것 기능 추가 하고 싶은 것도 많아지는 겁니다... 자동 소팅이나 이진 검색등등등...
:
: 하하 그래서 볼포에 들리시는 분들은 어떻게 만들어 사용하시는지 알고 싶어서요~
:
: 혹시 TStringList를 걍 IntToStr로 사용하시는건 아닌지~ ^^;;;
:
: 소스 공개해도 되시면 공개두 해주세요~ 기왕이면 stl 안쓴걸로~ ㅎㅎㅎ( 이 못된 귀찮니즘 ㅡ,ㅡ)
:
:
: ps. 걍 글 쓰다 보니 생각난건데 볼랜드 포럼이란 이름으로 된 클래스나 컴포넌트를 만들어 올리면 안될까요?
: 소스는 오픈하고 각자 버그나 기능 추가등으로 계속 업뎃 하는 방식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