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역시 힘드네요.. ㅡㅡ;
OnMouseDown이벤트가 발생되는 시점을 알고 싶습니다.
비트맵위에서 OnMouseDown하고 OnMouseUp에 각각 다른 커서로 변경되는걸 하려고 하는데요.
OnMouseDown에서 커서를 변경하면 적용이 안되네요..
안된다! 라기보다는 좀 느리네요.. ㅡㅡ; (느리다가 정확할까나...)
검색을 해 보니... 커서를 변경하기 위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때... 그렇다고 하는데요.
커서 변경후에
Application->ProcessMessage();
를 해주면... 될지도 모른다는 답변을 봐서 해 봤는데 역시나 안 되더군요..
물론 디버깅하면 다운과 동시에 실행이 되는거 같은데...
어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용???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