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acle Client CD를 실행하면 설치 컴포넌트 중에 SQL Net이라는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그것만 설치하고 tnsname.ora를 잡아주어야 합니다.
송충이 님이 쓰신 글 :
: 개발할때는 oracle client를 설치해서 oracle연결해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그런데 이제 배포본을 만들려고하는데
: 배포본에 해당 dll파일과 tnsname.ora파일만 들어가서 설치되면 되는건가요?
: 고민 되네요..
: 찾아봐도 해당문서같은거도 없고해서 어디에있는지 알려주시면 더욱 좋구요 ^^
: 어떻게 배포본을 만들어야 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