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ingGrid에서 한셀에 버튼을 imbed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TADvStringGrid를 사용하다 빌더6으로 버전업하니 trial버전이 되어 버려서...
VirtualTreeView같은 컴포넌트를 써서 사용하는 것은 알겠는데..
이젠 제가 만들어서 사용하고 싶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도움을 구합니다.
하고자 하는 것은 StringGrid에서 셀을 선택했을때 버튼이나 스핀컨트롤같은 컴포넌트를
셀안에 보여주고 클릭했을 경우 처리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