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823] Re:Re:Re:ini화일만들때 꼭 실행화일 이름으로 해야하나요?
최준호.스페로 [sparrow] 837 읽음    2005-06-30 15:37
안녕하세요 스페로 입니다.

ChangeFileExt() 이게 문제 같군요

확장자를 바꾸는 함수 인데..

FileName 에는 확장자가 없는 문자열을 할당 하셨네요

그걸 빼고 그냥 FileName = "WWWW.INI"
ini = new TiniFile (FileName);
이렇게 하심이....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get_ini
: 함수에서 AnsiString형태로 불러오거든요... 그럼 되는거 같은데...아닌가요?
:
: AnsiString FileName;
: FileName ="WWWW";
: ini  = new TiniFile(ChangeFileExt(FileName,".ini"));
:
: 지금 이 세줄에 먼가 틀린게 있나요???
: 에러는 안나는데 화일이
:      ini = new TIniFile( ChangeFileExt(FileName2, ".ini" ) );
: 이렇게 썼을때만 생성이 되고 나머지는 생성이 되지를 않네요 ㅠㅠ
:
: 신동승,無敵 님이 쓰신 글 :
: : 실행파일 이름과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 :
: : 하드의 시리얼이 파일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 ReadAttributes(hDevice);
: : :     PollFailure(hDevice);
: : :     TSearchRec sr;
: : :     TIniFile *ini;
: : :     AnsiString FileName2;
: : :     FileName2 = Get_ini();
: : : -->           Get_ini()함수는요. 실행시킨 하드의 시리얼을 얻어오는거고 AnsiString형태로 넘어오거든요.
: : :                  그래서 이놈이름에 .ini를 붙인 ini화일을 만들려고 하는데
: : :                  Application->ExeName은 되는데 Get_ini()를 넣은건 안되네요..
: : :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는건가요? 아님 원래 실행파일이름이랑 같아야 하는건가요?
: : :
: : :     bool bIniFileExist;
: : :     ini = new TIniFile( ChangeFileExt(FileName2, ".ini" ) );
: : :
: : :     if(FindFirst(ChangeFileExt( FileName2, ".ini" ), faArchive, sr) == 0)
: : :         bIniFileExist = true;
: : :     else
: : :         bIniFileExist = false;
: : :
: : :         TDateTime date,time;
: : :         date=time=Now();
: : :         AnsiString temp;
: : :         temp = DateTimeToStr(date);
: : :
: : :
: : :     if(!bIniFileExist) {
: : :         for (int i=0;i<CELL_CNT;i++) {
: : :             ini->WriteInteger("FIRST", AnsiString().sprintf("Value[%d]",i), Vendor[i].Value_hdd);
: : :         }
: : :         ini->WriteDateTime("FIRST","firsttime",temp);
: : :         for (int i=0;i<CELL_CNT;i++) {
: : :             ini->WriteInteger("LAST", AnsiString().sprintf("Value[%d]",i), Vendor[i].Value_hdd);
: : :         }
: : :         ini->WriteDateTime("LAST","lasttime",temp);
: : :         ini->WriteInteger("ETC","Nearest",0);
: : :         TrayMessage(NIM_MODIFY,0);
: : :     }
: : :     else {
: : :         for (int i=0;i<CELL_CNT;i++) {
: : :             ini->WriteInteger("LAST", AnsiString().sprintf("Value[%d]",i), Vendor[i].Value_hdd);
: : :         }
: : :         ini->WriteDateTime("LAST","lasttime",temp);
: : :         ini->WriteInteger("ETC","Nearest",0);
: : :         TrayMessage(NIM_MODIFY,0);
: : :     }
: : :
: : :     delete ini;

+ -

관련 글 리스트
40818 ini화일만들때 꼭 실행화일 이름으로 해야하나요? 공윤경 874 2005/06/30
40821     Re:ini화일만들때 꼭 실행화일 이름으로 해야하나요? 신동승,無敵 945 2005/06/30
40822         Re:Re:ini화일만들때 꼭 실행화일 이름으로 해야하나요? 공윤경 856 2005/06/30
40823             Re:Re:Re:ini화일만들때 꼭 실행화일 이름으로 해야하나요? 최준호.스페로 837 2005/06/30
40825                 Re:Re:Re:Re:ini화일만들때 꼭 실행화일 이름으로 해야하나요? 공윤경 1041 2005/06/30
40828                     Re:Re:Re:Re:Re:허거걱 공윤경 832 2005/06/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