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P 라는게 뭔지 슬우님밖에 모릅니다.
정확히 어떤 빌더 버전의 무슨 컴포넌트를 이용했는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500에러가 헬프 파일이나 관련 헤더파일에 어떤 에러인지 안내가 돼있을겁니다.
짐작을 해보면 폴더는 받을 수 있는게 아니죠.
아니면 생성이 안된 폴더에 파일을 받으려 하다가 에러가 날지도..
슬우 님이 쓰신 글 :
: connect를 하고
:
: FTP->Download("ver.txt", "c:\\temp\\ver.txt" );
:
: 하면 ver.txt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는데 ..
:
: Down 이라는 폴더 자체를 다운로드 할려고 하니까
:
: 500 에러가 나네요...
:
: 어떻게 해결 해야 하는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