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777]
Re:Re: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불가능
evergreen
[
]
866 읽음
2005-06-28
01:02
걍 TForm에 TLabel, TButton 하나씩 올려서 만드는게 숴워 보입니다. ^_^
님이 쓰신 글 :
: 마술감자 님이 쓰신 글 :
: : VCL 소스를 수정하지 않고는 불가능 합니다.
: 그렇군요.. 좀 더 쉽게 해볼려고 했더니 역시.. ^^;
: 답변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 답변 주시는거 감사 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8257
+
-
관련 글 리스트
40760
[질문]ShowMessage 박스 크기 고정
랴노
896
2005/06/27
40791
Re:[질문]ShowMessage 박스 크기 고정
강재호.만해
921
2005/06/28
40811
Re:Re:[질문]ShowMessage 박스 크기 고정
랴노
1132
2005/06/29
40761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불가능
마술감자
820
2005/06/27
40774
Re: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불가능
791
2005/06/27
40777
Re:Re: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불가능
evergreen
866
2005/06/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