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756] Re:Re:디렉토리 트리뷰가 뭐죠?
[] 903 읽음    2005-06-27 12:46
최진호 님이 쓰신 글 :
: 볼레롱 님이 쓰신 글 :
: : 랴노 님이 쓰신 글 :
: : : 프로그램을 실행 시킨후
: : : 새로 파일을 저장 하거나 받았을 경우..
: : : 그 프로그매을 끄지 않고 디렉토리 트리뷰에서
: : : 새로운 파일을 인식 할수 있는 방법은 없냐요?
: : : 급합니다..ㅡㅜ
: :
: : 디렉토리 트리뷰가 뭐죠?
: :
: : 콤포넌트이름이 뭔가요?
:
:
:
: DirectoryListBox1->Update();
:  FileListBox1->Update();
:
: 이런것도 있네요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ForceDirectories("c:\temp\mydir");
: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   DirectoryListBox1->Directory = "c:\temp";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   DirectoryListBox1->Update();
: }
: 그럼~~~


답변 감사 합니다..
저도 Update() 쓰는건 알았는데 그게 위치 문제더라고요..
저장하고 그 부분에서 바로 DirctTreeView->Update(); 하니까 되네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혹시 참고가 되실까 하고요.. 즐프 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737 [질문]디렉토리 트리뷰 갱신 문제 랴노 701 2005/06/25
40738     디렉토리 트리뷰가 뭐죠? 볼레롱 793 2005/06/25
40748         Re:디렉토리 트리뷰가 뭐죠? 최진호 1091 2005/06/27
40756             Re:Re:디렉토리 트리뷰가 뭐죠? 903 2005/06/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