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닌것 같은데요?
그건 저도 잘 알고 있어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생성자에서 this에 할당을 하고 소멸자에서 this에 0 를 할당할수 있다고 하던데 무슨 의미가 있나요?
: : 그럼
:
: 생성자에 this를 할당하고 소멸자에 this를 0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delete 하는 것이겠죠.
: 객체 포인터(class *)를 사용할 경우에 자동 생성 및 소멸이 되도록 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것 입니다.
: 디버깅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별로 추천하고 싶은 내용은 아닙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