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런 애러가 뜨는데
Multimedia Tools
IDE not found, Please register!
이런 에러가 났을때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그런데 더욱 이상한거는.. 실행시키면 프로젝트1.exe 가 자동으로 생기잖아요
그때 어쩔때 1번 실행시키면 되는데 그 다음부터 안돼요 ..
참고로 일단 빌더에서 실행하고 나와서 exe를 실행하면
계속 이에러가 뜨네요.. 시험 얼마 없어요 ㅠㅠ 답변좀 빨리 부탁요..
제발 ㅠㅠㅠㅠ 망하게 생겻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