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731] Re:[질문] 선행처리기와 관련해서 여쭙니다.
볼레롱 [bolero] 792 읽음    2005-06-24 18:44
초보탈출 님이 쓰신 글 :
: CBuilder6 을 공부하고있는 초보입니다.
: 소스포지에서 오픈소스를 구해다가 컴파일을 하는데
: VC++ 에서는 잘 되는데 CBuilder6 에서는 에러가 납니다.
:
: 백여개가 넘는 헤더파일들중 공통적으로 아래와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
: #if defined(__VXWORKS_OS__)
: #include <selectLib.h>
: #elif (!defined(WIN32) && !defined(_WIN32_WCE))
: #include <sys/time.h>
: #elif defined(WIN32)
: #include <windows.h>
: #ifdef WIN32_USE_CRYPTO
: #include <Wincrypt.h>
: #endif
:
:
: 위와 같이 다양한 선언문들이 있는데 CBuilder 에서는
:
: #define WIN32  <------ 이렇게 정의해 주어야 되는지요
:
: 아니면 환경변수나 컴파일러 옵션으로 해결할수 있는지요



Poject -> Options  에 들어가셔서

Directories/Conditionals 탭에 가시면

Conditionals 갈 항못이 있습니다.
이곳에 

WIN32

라고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0727 [질문] 선행처리기와 관련해서 여쭙니다. 초보탈출 799 2005/06/24
40731     Re:[질문] 선행처리기와 관련해서 여쭙니다. 볼레롱 792 2005/06/24
40736         Re:Re: 감사합니다 볼레롱님 좋은하루 되십시오. ^^ 초보탈출 703 2005/06/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