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717] 시리얼/mscomm.ocx이용해서 1바이트씩 recv 이벤트 뜨게하는법..
김찬성 [] 1294 읽음    2005-06-23 21:25
C++Builder/Serial / MSCOMM.OCX
MSComm1->RThreshold = 1 ;
MSComm1->InputLen = 1 ;

이렇게 했는데.. 데이타가
아래 함수에 보면 데이타가 STX에서 ETX   까지의 데이타가
한번에 수신됩니다.

비주얼베이직에서는 1바이트씩 수신되게 되는데
C++빌더에서는 어떻게 하면 그렇게 되나요??

void __fastcall TForm1::MSComm1Comm(TObject *Sender)
{
        AnsiString strBuffer , strTemp;
        char chAck = 0x06 ;

    if (MSComm1->InBufferCount > 0 )
    {
        strTemp= Format("len=%d]",ARRAYOFCONST((MSComm1->InBufferCount ))) ;
        Edit2->Text = Edit2->Text + strTemp ;

        strBuffer = MSComm1->Input  ;
        if (strBuffer != "" )
        {
        Edit1->Text = Edit1->Text  + strBuffer ;
        CalcBCC(strBuffer) ;

        MSComm1->Output = chAck ;
        }
        else
                Edit1->Text = "NULL";


    }
}

+ -

관련 글 리스트
40717 시리얼/mscomm.ocx이용해서 1바이트씩 recv 이벤트 뜨게하는법.. 김찬성 1294 2005/06/23
40729     Re:시리얼/mscomm.ocx이용해서 1바이트씩 recv 이벤트 뜨게하는법.. 1834 2005/06/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