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Builder 에서 GDIPlus 를 사용하기 위해 GdiPlus.lib 파일을 만들려고 했는데 잘 안되더군요..
implib -c -f GDIPlus.lib GDIPlus.dll
이렇게만 실행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실행을 하면 에러메세지가 출력되고 2K 크기의 GDIPlus.lib 가 생성됩니다.
혹시나 GDIPlus.dll 버전이 문제인가 해서 어떤 버전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PC에 있는 모든 GDIPlus.dll 의
파일 속성을 보니 빌드 넘버가 모두 제각각 이더군요.
버전은 어떻게 구분하고 사용되어지며 어떻게하면 C++ Builder 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