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구...커서 바꾸기는 잘 했는데요.
윈도우즈 기본 화살표 모양의 커서로 되돌리고 싶은데,
재 부팅 해야 돌아오네요..
hMyCursor = LoadImage(NULL, (MainForm->GetExecuteDir() + "\\Data\\cur_3.ani").c_str(), IMAGE_CURSOR, 0, 0, LR_DEFAULTSIZE | LR_LOADFROMFILE);
SetSystemCursor(hMyCursor, OCR_NORMAL);
위의 코드로 마우스 커서를 바꾸고 있습니다.
어찌 해야 커서를 되돌릴수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