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76] Re:[질문쟁이]폼이 종료하면서 메세지를 넘기는방법
수야!╋ [sooya23] 755 읽음    2005-06-21 15:07
수야랍니다. -_- 역시 또.. ㅋ_ㅋ;

뭔가 잘못생각하시는거 같습니다.

다이얼로그는 파일명을 넘겨주는것이 아니지요?

다이얼로그에서 그냥 파일명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것이고 단순히 그걸 가져다 쓰는것이 전부입니다.
( OpenDialog1->FileName )
넘겨주는게 아닌게 맞지요?

말씀하신 방법으로 구현하고자 한다면 위험성이 상당히 많아 메모리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의 무작위 출현을 경험하실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경험후에는 원인규명이 힘들어 버려야하는 코드가 될지도 모르구요

그냥 폼을 메모리에서 소거하기전에 사용해서 쓴후에 소거하는 다이얼로그 방식을 채택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아마도 방식을 파악하심에 오류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A,B,C,D네개의 폼이 있구요..Open이라는 폼을 불렀다..종료할때
: Open에서 자신을 부른 폼으로 메세지를 전달 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 특정한 폼이 아니라. A,B,C,D중 누가 부를지 모르는 상황에서... 특정값 몇개를 넘겨주려 하는데..
: 밑에 말씀드렸던 OpenDialog는..어디서 부르든..화일명을 넘겨주잖아요..그런것처럼 하려고 하는데...
: 어떤식으로 보내줘야 할지 모르겠네요..
: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673 [질문쟁이]폼이 종료하면서 메세지를 넘기는방법 공윤경 634 2005/06/21
40676     Re:[질문쟁이]폼이 종료하면서 메세지를 넘기는방법 수야!╋ 755 2005/06/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