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으로 VCL 관련 함수들, 그중에서도 특히 화면상의 갱신이나, 뭔가 변화가 일어나는 동작이라면 Synchronize 시키시기 바랍니다.
아래처럼 캡션이 바뀐다거나, 뭔가 출력한다거나 등등..
그러나 어떠한 알고리즘이나 내부적인 연산등은 관계없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쓰레드내에서는 Application->ProcessMessages() 함수호출은 지양하시되, 정 필요하시다면 이부분도 Synchronize 시키시기 바랍니다.
그럼...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그럼 VCL을 컨트롤 하는 함수를 호출하는 경우에도 Synchronize 해야하나요?
:
: Thread
: frmMain->ShowScr();
:
:
: frmMain
: ShowScr()
: {
: xxx.caption = "AAA";
: }
: 이런 함수가 있다고 가정할때 Thread에서는 Synchronize 처리를 해야하나요?
: 그리고 만약 ShowScr()안에 VCL컨트롤 말고 일반 작업도 하는 경우에는 Synchronize 처리를 하나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