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70] Re:답변감사합니다. ^^ 질문 한가지더..
smleelms [smleelms] 764 읽음    2005-06-21 11:20
일반적으로 VCL 관련 함수들, 그중에서도 특히 화면상의 갱신이나, 뭔가 변화가 일어나는 동작이라면 Synchronize 시키시기 바랍니다.
아래처럼 캡션이 바뀐다거나, 뭔가 출력한다거나 등등..

그러나 어떠한 알고리즘이나 내부적인 연산등은 관계없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쓰레드내에서는 Application->ProcessMessages() 함수호출은 지양하시되, 정 필요하시다면 이부분도 Synchronize 시키시기 바랍니다.

그럼...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그럼 VCL을 컨트롤 하는 함수를 호출하는 경우에도 Synchronize 해야하나요?
:
: Thread
: frmMain->ShowScr();
:
:
: frmMain
: ShowScr()
: {
: xxx.caption = "AAA";
: }
: 이런 함수가 있다고 가정할때 Thread에서는 Synchronize 처리를 해야하나요?
: 그리고 만약 ShowScr()안에 VCL컨트롤 말고 일반 작업도 하는 경우에는 Synchronize 처리를 하나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665 답변감사합니다. ^^ 질문 한가지더.. 초보빌더 692 2005/06/21
40670     Re:답변감사합니다. ^^ 질문 한가지더.. smleelms 764 2005/06/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