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컴퍼넌트 자체의 버퍼크기를 키울수도 있겠지만 추천드리는 방법은 미리 통신데이터용 버퍼나 링버퍼를 만들어두시고서 receve event 가 발생하는데로 버퍼로 옮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신후에 별도의 이벤트나 쓰레드를 이용해서 외부버퍼로 들어온 데이터의 크기나 header, tail 등을 체크하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물론 통신속도가 느리거나 데이터량이 많지않다면 이벤트나 쓰레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처리하실 수 있으겁니다.
그럼..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P.S DB 포스팅에러가 나서 제목은 삭제했습니다.
공부하는이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는 20byte정도 인데 버퍼에 계속쌓이는데 넘 빨라서 그런지 데이터를 처리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이럴 경우 어찌 처리하면 되는지 버퍼 사이즈를 초과해도 계속 데이터가 오는데 이를 처를 못하는건지...
:
: Protocol은 마지막 0x0d 로 왔을경우 처리를 합니다.
:
: 그럼 즐프 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