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82] 다국어 지원은...
볼레롱 [bolero] 1273 읽음    2005-06-15 18:07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 Inputbox와..다른 다이알로그처럼... 오픈다이알로그등을 추가해서 실행시키면 사용자 언어에 따라서 버튼이다 캡션등이 바뀝니다. 이것들을 임의로 바꿔주는 프로퍼티가 없다고 하셨는데요.
:
: 담당자는 tnt컴포턴트는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 혹시 다른 방법은 전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
: 제가 쓰는 OS는 현재 일어버젼이고 영어OS에서 테스트 할때 다이알로그들이 죄다 글이 깨져나와요.
:
: 혹시..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다국어 지원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BCB 개발자 안내서의  16장  "국제적인 애플리게이션 생성"
    --> 이장으로 보시면  나옵니다.  (전 안해봤습니다 ^^)

2. 그냥 언어별 리소스 만들어 넣고,  윈도우즈 언어 확인후에 해당 리소스 로딩합니다.

3. Open Source 프로그램들에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출력 문자열 모두를  각각 text 파일로 만들어 놓고,
    윈도우즈 언어에 따라  해당 파일을 읽어서  출력 부분은 넣어 줍니다.


3번과 같이 하는 경우는  프로그램 배포하면 사용할 사람들이 알아서 현지화(번역) 해서 쓰더군요 ^^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0568 다시 질문입니다. 공윤경 706 2005/06/15
40582     다국어 지원은... 볼레롱 1273 2005/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