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컴퓨터의 폰트가 의심된다고 보여지네요
사용하는 폰트의 변경이나 해당 컴퓨터의 폰트를 정상동작하는 동일시스템의 폰트로 복사하여
확인해보시는게 우선일것 같습니다.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Edit에 입력한 키와 다른 글자가 입력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
: 예를 들어 Edit에 "toto"라고 키보드로 입력하면
:
: "¶x¶x"라고 입력이 됩니다..
:
: 여러대의 컴퓨터중에서 한 컴에서만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
: 다른 곳에서는 입력한 키("toto")와 같은 키가 입력됩니다.
:
: 원인을 알 수가 없네요..
:
: 이런 현상이 왜 발생하는지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고수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