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66]
Re:Re:[자답] FormatFloat( "0.000000e+000", f );
박영목
[
gsbsoft
]
977 읽음
2005-06-15
02:08
float f = 0.00000232300;
sss = FormatFloat( "0.000000e+000", f );
sss : 2.323000e-006 이렇게 쉽게 되는 걸,..... 이런 것 쓸 일이 없어서,,,,
될까? 생각도 안하고 그냥 만들려고 하는데... 강과장이 그러더군요... 저거 될 것인데.....
더분에 시간 많이 벌었음.... ㅋㅋㅋㅋ 모든 분들께 감사.....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852
+
-
관련 글 리스트
40562
[질문] sprintf( str, %e, 0.000002323 ); -> 0.000000e-000
박영목
1093
2005/06/14
40564
Re:[질문] sprintf( str, %e, 0.000002323 ); -> 0.000000e-000
수야!╋
1596
2005/06/14
40566
Re:Re:[자답] FormatFloat( "0.000000e+000", f );
박영목
977
2005/06/15
40565
Re:Re:[감사 수야님] sprintf( str, %e, 0.000002323 ); -> 0.000000e-000
박영목
776
2005/06/15
40567
Re:Re:Re:[감사 수야님] sprintf( str, %e, 0.000002323 ); -> 0.000000e-000
수야!╋
817
2005/06/1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