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ㅠㅠ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장시간 사용하면
처음에는 아무 이상이 없는데 장시간(8~10)시간 정도 사용하면 버튼의 경계선이
사라져 버려요 ㅠㅠ
마치 버튼 스타일이 익스플로어 같은 버튼 아시죠? 테두리 없는 버튼이요.
그렇게 되버리거든요 ㅠㅠ
다행인지 불행인지 기능적인 동작은 잘하구요 ㅡㅜ
이유가 뭘까요?
아시는 고수님이나 경험해 보신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스레드를 하나써서 통신하고 그걸 디스플레이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