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29] [질문] TOpenDialog 사용할 때
ssb [ryion] 865 읽음    2005-06-14 09:26
String strTmp1, strTmp2, strTmp3;

strTmp1 = GetFileName(g_BootFile);
strTmp2 = GetFileName(g_FlexFile);
strTmp3 = GetFileName(g_MainFile);

SaveDialog->FileName = strTmp1.SubString(1, strTmp1.Length()-4) + String("_")
                                       + strTmp2.SubString(1, strTmp2.Length()-4) + String("_")
                                       + strTmp3.SubString(1, strTmp3.Length()-4);

GetFileName은 ExtractFileName과 하는 일이 동일 합니다.

SaveDialog(TOpenDialog)의
DefaultExt = "hex";
입니다.

그런데 FileName에 .(점) 이 포함되어 있으면 점 이하를 확장자로 인식하는 것 같습니다.
SaveDialog의 editbox 모양의 입력부분에 보이는 스트링에 . 이하는 잘립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서는 그렇지 않은데요. 잘 됩니다. 아주 드물게 특정 컴퓨터에서는 항상 그럽니다.
상황이 그 컴퓨터로 디버깅을 할 수는 없는데요. 왜 그럴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0529 [질문] TOpenDialog 사용할 때 ssb 865 2005/06/14
40541     [자답] TOpenDialog 사용할 때 ssb 1251 2005/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