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초보 님이 쓰신 글 :
: 소켓으로 받은 영상 프레임을 ScanLine For Loop 를 사용하여 TImage32 에 출력하고 있는데,
:
: 풀 스크린 화면 출력이 넘 느리네요. 아래 방법중 어떤것이 현재 보다 나은 속도를 낼까요?
:
: 1. TImage32 Canvas 에 BitBlt 를 사용한다.
:
: 2. TImage32 대신에 TPaintBox 의 Canvas 에 BitBlt 를 사용한다.
:
: 3. DirectX 를 사용한다. (현재 공부중인데, 사용하는게 맞는지 아직 파악을 못했네요.)
:
:
: 혹, 위 방법말고 더 효율적인 방법 또는 컴포넌트가 있다면 조언 부탁합니다.
:
:
: 감사합니다.^^
3 번이 답일듯 하네요.
그리고, Components 게시판인가 보면, BCB에서 DirectX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콤포넌트 본거 같습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