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딴 살림 차리면 됩니다.
예로,
Main.exe와 Config.exe로 나누어서 Main에서 환경설정을 하면 Config를 띄우고 Main은 자살하면 됩니다.
환경설정이 끝나면 Main를 호출하고 Config는 자살.
당연히, 환경 설정에 대한 데이터는 XML 화일이나 INI에 저장을 하면 되겠지요.
다른 방법도 있겠지만, 전 이렇게 합니다.
건승을 빕니다.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환경설정을 하면 프로그램을 종료시킵니다.
:
: 그후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해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지금은 종료만 한후 마우스로 따닥 +_+ 눌러서 다시 실행을 해줘야하거던요.
:
: 자동으로 다시 실행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_+
:
: 나름데로 검색을 해봤는데 하수는 검색을 해도 답변이 피해가는듯~~
:
: 부탁드립니다.
:
: 비오는 시원한날 좋은 시간보내시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