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99] Re:[질문] 프로그램 종료 후 종료된 프로그램을 재실행 하고 싶습니다.
소리바람.OJ [phonon] 1545 읽음    2005-06-10 10:18
딴 살림 차리면 됩니다.

예로,
Main.exe와 Config.exe로 나누어서 Main에서 환경설정을 하면 Config를 띄우고 Main은 자살하면 됩니다.
환경설정이 끝나면 Main를 호출하고 Config는 자살.

당연히, 환경 설정에 대한 데이터는 XML 화일이나 INI에 저장을 하면 되겠지요.


다른 방법도 있겠지만, 전 이렇게 합니다.


건승을 빕니다.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환경설정을 하면 프로그램을 종료시킵니다.
:
: 그후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해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지금은 종료만 한후 마우스로 따닥 +_+ 눌러서 다시 실행을 해줘야하거던요.
:
: 자동으로 다시  실행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_+
:
: 나름데로 검색을 해봤는데 하수는 검색을 해도 답변이 피해가는듯~~
:
: 부탁드립니다.
:
: 비오는 시원한날 좋은 시간보내시기를~~

+ -

관련 글 리스트
40498 [질문] 프로그램 종료 후 종료된 프로그램을 재실행 하고 싶습니다. 초보빌더 963 2005/06/10
40499     Re:[질문] 프로그램 종료 후 종료된 프로그램을 재실행 하고 싶습니다. 소리바람.OJ 1545 2005/06/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