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utime.김성하 입니다.
빌더에서 북마크 지정은 안된답니다.
델파이 2005 부터는 북마크도 저장 된다고 하는데요
다음 버전의 빌더가 나온다면 아마 델파이의 기능이 따라 오겠죠~
참고로 알려드리건데 [ Ctrl + Alt + B ]를 누르면 브레이크포인트 리스트가 뜹니다. 제 옆사람은 이걸루 북마크 겸으로 사용하고 있죠~ ㅎㅎㅎ Enable False로 놓고 사용하시면 그나마 유용하다는... ㅡ,ㅡ;;;
이만 허접한 답변이였습니당~ ^^;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 열기하면.. 지정한 BreakPoint 정보는 유지되는데..
: 혹시 북마크로 지정한 부분도 저장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 무지무지 궁금해요..
:
: 알려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