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75] Re:Re:소리바다? ㅡ_ㅡ?
수야!╋ [sooya23] 691 읽음    2005-06-09 13:18
제가 뭐 하는게 있다구요.. ^^;;

저역시 처음 할때 받았던 사랑을 나눌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운영진으로써 당연한 일을.. 하는거라고.. ㅋ_ㅋ;;

화팅요~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늘 수야님의 활동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 요즘, 눈팅보다는 답변을 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언제 업무가 늘어나서 못하게 될지모르지만.
:
:
: 모든분들에게 건승을 빕니다.
:
:
: 수야!╋ 님이 쓰신 글 :
: : -_-; 바다.. -_-;;
: :
: : 소리바다 ㅠ.ㅠ
: :
: : O.J님 수고하세요~ ^^
: :
: : 박.. 님이 쓰신 글 :
: : : 아구.. 넘 친절한 답변에 넘 감사드려여^^ 이제 막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어서 시작한 왕초보라서..  님께는 어울리지 않는 질문이라..^^ 아무튼 넘 감사드립니당..^^
: : : 친절한 답변에 넘 감사드려서 또 글올려여~~  그럼.. 담에 기회가 된다면 또 뵐께여^^
: : : 그럼.. 님 하시는일 잘 되시구여. . 건강하세여^^

+ -

관련 글 리스트
40461 소리바다님 감사드려여^^ 박.. 783 2005/06/08
40463     소리바다? ㅡ_ㅡ? 수야!╋ 819 2005/06/08
40470         Re:소리바다? ㅡ_ㅡ? 소리바람.OJ 717 2005/06/09
40475             Re:Re:소리바다? ㅡ_ㅡ? 수야!╋ 691 2005/06/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