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뭐 하는게 있다구요.. ^^;;
저역시 처음 할때 받았던 사랑을 나눌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운영진으로써 당연한 일을.. 하는거라고.. ㅋ_ㅋ;;
화팅요~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늘 수야님의 활동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 요즘, 눈팅보다는 답변을 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언제 업무가 늘어나서 못하게 될지모르지만.
:
:
: 모든분들에게 건승을 빕니다.
:
:
: 수야!╋ 님이 쓰신 글 :
: : -_-; 바다.. -_-;;
: :
: : 소리바다 ㅠ.ㅠ
: :
: : O.J님 수고하세요~ ^^
: :
: : 박.. 님이 쓰신 글 :
: : : 아구.. 넘 친절한 답변에 넘 감사드려여^^ 이제 막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어서 시작한 왕초보라서.. 님께는 어울리지 않는 질문이라..^^ 아무튼 넘 감사드립니당..^^
: : : 친절한 답변에 넘 감사드려서 또 글올려여~~ 그럼.. 담에 기회가 된다면 또 뵐께여^^
: : : 그럼.. 님 하시는일 잘 되시구여. . 건강하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