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학교 과제로 제출하는 것인가요?
n차 정방행렬에 계산인가요?
당연히 상수인 배열보다는 변수인 포인터로 구현하는 것이 맞기는 한데,
포인터에 포인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http://www.winapi.co.kr/clec/cpp1/11-2-3.htm
위의 내용을 찬찬히 읽어 보시면,
금방 구현하실 수 있을 겁니다.
건승을 빕니다.
이기성 님이 쓰신 글 :
: 배열 절때 쓰지말고요 포인터로 만 행렬곱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malloc함수 써서요... ㅠ.ㅠ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