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33] Re:Re:Re:[문]MDI Form에서 Label 자동으로 나타내는방법
소리바람.OJ [phonon] 698 읽음    2005-06-06 11:01
안 되는 이유를 알 수 없군요.

TLabel *Label[5];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nt y = 5;

    for (int i=0; i<5; i++)
    {
        Label[i] = new TLabel(this);
        Label[i]->Parent = Form1;
        Label[i]->Height        = 18;
        Label[i]->Width         = 21;
        Label[i]->Top           = 36 + y * (Label[i]->Height);
        Label[i]->Left          = 10  + i * 100;
        Label[i]->Alignment     = taRightJustify;
        Label[i]->Transparent   = true;
        Label[i]->Caption       = i;
        Label[i]->Visible = true;
    }
}

저는 위와 같이 해 봤습니다.
잘 됩니다.

김유미 님이 쓰신 글 :
: 말씀하신데로
: Visible -> true
: 를 확인했는데 그래도 마찬가지에요

+ -

관련 글 리스트
40395 [문]MDI Form에서 Label 자동으로 나타내는방법 김유미 726 2005/06/02
40398     Re:[문]MDI Form에서 Label 자동으로 나타내는방법 WARSHIP 713 2005/06/02
40410         Re:Re:[문]MDI Form에서 Label 자동으로 나타내는방법 김유미 707 2005/06/03
40433             Re:Re:Re:[문]MDI Form에서 Label 자동으로 나타내는방법 소리바람.OJ 698 2005/06/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