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은 상당히 치명적인 오류라고 제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_-;;
유미님께서 작성하신 프로그램에서 자동적으로 발생하는 에러창은 try, catch를 통해서 무시할 수 있습니다.
에러가 발생할수 있는 위험한 코드에서는 try catch를 사용하시면 에러창이 나오지 않으며 또한 프로그램 역시 계속 유지될 수 있는 여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은 해당 프로그램의 종료로 이어지게 되니 그런것이지요
또하나 디버깅 상태에서는 try catch를 사용하셔도 에러 메시지를 계속 보여집니다. ( 창고하시구요 )
제 3의 프로그램이 확인하는 잘은 모르겠습니다.
자세한것은 이곳 QnA게시판에 이미 올라온 질문들을 검색해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 궁금하신게 생기시면 물어보시고요~ ( 선 검색 후 질문 ^^ )
좋은하루되시고 즐프하세요
김유미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실행중 윈도우에서 보여주는 Error가 발생하면 어떤것이던 그것을 무시하거나
: 윈도우에서 Error 창이 떳는지를 제3의 프로그램에서 알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