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13] Re:Error 창이 떳는지 알수 없을까요
수야!╋ [sooya23] 765 읽음    2005-06-03 13:58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은 상당히 치명적인 오류라고 제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_-;;

유미님께서 작성하신 프로그램에서 자동적으로 발생하는 에러창은 try, catch를 통해서 무시할 수 있습니다.

에러가 발생할수 있는 위험한 코드에서는 try catch를 사용하시면 에러창이 나오지 않으며 또한 프로그램 역시 계속 유지될 수 있는 여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엑세스 바이얼레이션은 해당 프로그램의 종료로 이어지게 되니 그런것이지요

또하나 디버깅 상태에서는 try catch를 사용하셔도 에러 메시지를 계속 보여집니다. ( 창고하시구요 )

제 3의 프로그램이 확인하는 잘은 모르겠습니다.

자세한것은 이곳 QnA게시판에 이미 올라온 질문들을 검색해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 궁금하신게 생기시면 물어보시고요~ ( 선 검색 후 질문 ^^ )

좋은하루되시고 즐프하세요

김유미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실행중 윈도우에서 보여주는 Error가 발생하면 어떤것이던 그것을 무시하거나
: 윈도우에서 Error 창이 떳는지를 제3의 프로그램에서 알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0409 Error 창이 떳는지 알수 없을까요 김유미 698 2005/06/03
40413     Re:Error 창이 떳는지 알수 없을까요 수야!╋ 765 2005/06/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