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73] Re:C++ 빌더로 activex 개발시 질문드립니다.
수야!╋ [sooya23] 1085 읽음    2005-06-01 09:55
안녕하세요.

수야!╋입니다.

c++빌더로 activex를 개발해서 배포할경우 런타임이 필요한가요?필요하다면 용량이?
- RTL포함과 패키지 모두 포함해야 됩니다.
대략 300~500Kb 정도 더 소모됩니다.

inf 를 이용하여 라이브러리들을 개별적으로도 배포할 수 있으며 이렇게하시면 처음 다운받을때만 모든 파일을 다 수신받으며 이후에는 해당 ocx만 수신하게됨으로 용량은 작아집니다.

델파이나 VB는 제가 몰라서 답변을 드리지 못하겠군요

ㅇㅇ 님이 쓰신 글 :
: c++빌더로 activex를 개발해서 배포할경우 런타임이 필요한가요?필요하다면 용량이?
: 제가 주로 VB나 순수 윈도우API만 다뤄봐서 .. 사실 그것도 잘못하지만요.. ^^;;
: ATL,MFC은 익숙치도 않고 잘모르고해서  activex 제작,배포하기쉬운 다른툴을 좀 찾아보고있는데..
: 델파이가 따로 런타임배포할필요없이 파일용량만 좀큰거빼면 activex제작하기 좋던데.. 파스칼에 익숙치가않아서.ㅎㅎ
: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366 C++ 빌더로 activex 개발시 질문드립니다. ㅇㅇ 983 2005/05/31
40373     Re:C++ 빌더로 activex 개발시 질문드립니다. 수야!╋ 1085 2005/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