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수야!╋입니다.
c++빌더로 activex를 개발해서 배포할경우 런타임이 필요한가요?필요하다면 용량이?
- RTL포함과 패키지 모두 포함해야 됩니다.
대략 300~500Kb 정도 더 소모됩니다.
inf 를 이용하여 라이브러리들을 개별적으로도 배포할 수 있으며 이렇게하시면 처음 다운받을때만 모든 파일을 다 수신받으며 이후에는 해당 ocx만 수신하게됨으로 용량은 작아집니다.
델파이나 VB는 제가 몰라서 답변을 드리지 못하겠군요
ㅇㅇ 님이 쓰신 글 :
: c++빌더로 activex를 개발해서 배포할경우 런타임이 필요한가요?필요하다면 용량이?
: 제가 주로 VB나 순수 윈도우API만 다뤄봐서 .. 사실 그것도 잘못하지만요.. ^^;;
: ATL,MFC은 익숙치도 않고 잘모르고해서 activex 제작,배포하기쉬운 다른툴을 좀 찾아보고있는데..
: 델파이가 따로 런타임배포할필요없이 파일용량만 좀큰거빼면 activex제작하기 좋던데.. 파스칼에 익숙치가않아서.ㅎㅎ
: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