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61]
Re:인터넷 익스플로러처럼 메뉴옆에 다른 공간을 만들수 있나요??
evergreen
[
]
775 읽음
2005-05-31
10:52
오늘 날씨가 참 좋군요 ^^
아래 URL를 참조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457
참고로
TPanel안에 TToolBar를 사용하면 원하는 위치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즐~
----------------------------------------
권기진 님이 쓰신 글 :
: 뭔가 작동중일때...움직이는 그림을 넣어주고 싶습니다.
: 메뉴옆이나, 툴바옆에 오른쪽으로 정렬된 공간을 하나 만들어서..
: 어떤 내용을 좀 보여주고 싶은데..
: 어찌해야할지요??
:
: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513
+
-
관련 글 리스트
40352
인터넷 익스플로러처럼 메뉴옆에 다른 공간을 만들수 있나요??
권기진
688
2005/05/30
40361
Re:인터넷 익스플로러처럼 메뉴옆에 다른 공간을 만들수 있나요??
evergreen
775
2005/05/31
40391
답변 감사드립니다..
권기진
676
2005/06/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