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리구요...
자답을 하자면..
while(1)땜시가 아니었고..
썩을넘의 코드가드 땜시 그런거였더군요..쩝,.
코드가드를 끄고 했더니 아무 이상없이 됩니다..-_-;..
전에도..아무것도 없는..그냥 폼만 있는 것을 실행해도 안될때..
코드가드만 껐다가 다시 켰던가...반대로 켰다가 다시 껐던가..암튼..
그랬더니 제대로 될때가 있었거든요..
이번에도..'설마..'하고 했더니...됩니다..ㅡ,.ㅡ;;..
이넘의 코드가드땜시..환장하것네요..-.-;..
김민성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쓰레드에 아래처럼 코딩을 했습니다.
:
: -------------
: TStringList *strTemp = new TStringList;
:
: while(1){
: for(int i = 0; i <1000; i++){
: strTemp->Add("0");
: }
: }
:
: ------------
:
: 위처럼 비슷하게 해놨는데,.. 몇번 돌다가 쓰레드가 죽어버립니다.
: 소리소문없이..샥..~..사라지네요..-,.ㅡ;..
:
: 할때마다 틀립니다..
: 어쩔때는 한번만에 사라지고..
: 어쩔때는 수십번 잘 돌다가 갑자기 사라지곤 합니다..
:
: 어째서 그런지.. 조언부탁드립니다...
:
:
: 참..저 "for{}" 문을 main에 작성할때는 아무 이상없이 잘됩니다.
:
: 근데..꼭 쓰레드에만 넣으면 이상하게 사라집니다..
:
:
:
: 요거땜시..휴일에도 회사나와서 붙잡고 있는데..아흐흑...
: 지금 며칠째 저거 하나땜시 다른일도 못하고..죽것습니다..
:
: 제발..힌트라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