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의 동영상 원본 A (100메가 근처) 가 있습니다.
이것을 간단한 암호화를 거쳐서 동영상 B 라고 저장을 합니다.
A 를 지웁니다.
이렇게, 암호화된 동영상 B 를 플레이하고자 할 때에..
작성한 프로그램에서 동영상 B 를 읽어온다.
암호를 풀어서 버퍼에 저장한다. (파일로의 저장은 보완문제로 허락되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원래의 동영상원본 A 와 동일한 파일을 버퍼에 가지고 있을 수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것을 어떻게 플레이를 하느냐인데,
이와 같이 버퍼에 있는 내용을 동영상 플레이어 (혹은 빌더 내의 미디어 플레이어)로 보내어서
플레이를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