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 포탈사이트에다 메일을 보내기 위해선 보내는 메일서버를 등록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있는 데요..
스팸때문에 이렇게 운영하는 것으로 압니다.
보통은 받는 메일서버에서 dns 로 접속한 ip 를 확인 할 수 있어야 들어가는 것으로 압니다.
그러니까 받는 메일서버에서 인증하는 과정에서 어떡게 작동 하는가에 따라 들어가기도 거부하기도
합니다.
허접 님이 쓰신 글 :
: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 메일을 특정 유저가 아닌 불특정의 사람이 실행했을때 원하는 메일 주소로 보내려고 합니다.
: 메일은 라이코스 한메일 야후 어느것이 될지는 아무도 모르고요~~
: 제가 작성한 소스입니다.
:
:
: AnsiString zzz="xxx";
:
: NMSMTP1->Disconnect();
: NMSMTP1->Host = "뭐라고 해야할지";
: NMSMTP1->PostMessage->FromAddress = "xxx@lycos.co.kr";
: NMSMTP1->PostMessage->Body->Clear();
: NMSMTP1->PostMessage->Body->Add("어쩌구저쩌구");
: NMSMTP1->PostMessage->FromName = "허접";
: NMSMTP1->PostMessage->Subject = "테스트";
: NMSMTP1->UserID = zzz;
: NMSMTP1->PostMessage->Attachments->Add(지정된경로);
: NMSMTP1->PostMessage->ToAddress->Text = Dis_mail1; //원하는 메일 주소
: NMSMTP1->PostMessage->ToBlindCarbonCopy->Text = Dis_mail2; //원하는 메일 주소
: NMSMTP1->PostMessage->ToCarbonCopy->Text = Dis_mail3; //원하는 메일 주소
:
: NMSMTP1->Connect();
:
: try
: {
: NMSMTP1->SendMail();
: NMSMTP1->Disconnect();
: return true;
: }
: catch (Exception &e)
: {
: ShowMessage(e.Message);
: NMSMTP1->Disconnect();
: return false;
: }
:
: 아웃룩으로 받는 회사주소는 가는데 일반 주소는 가질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