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93] Re:SMTP Mail 보내기가 안되요~~ 왜그럴까요?
강준구 [] 1093 읽음    2005-05-24 19:45
대형 포탈사이트에다 메일을 보내기 위해선 보내는 메일서버를 등록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있는 데요..
스팸때문에 이렇게 운영하는 것으로 압니다.  
보통은 받는 메일서버에서 dns 로 접속한 ip 를 확인 할 수 있어야 들어가는 것으로 압니다.
그러니까 받는 메일서버에서 인증하는 과정에서 어떡게 작동 하는가에 따라 들어가기도  거부하기도
합니다.

허접 님이 쓰신 글 :
: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 메일을 특정 유저가 아닌 불특정의 사람이 실행했을때 원하는 메일 주소로 보내려고 합니다.
: 메일은 라이코스 한메일 야후 어느것이 될지는 아무도 모르고요~~
: 제가 작성한 소스입니다.
:
:
:   AnsiString zzz="xxx";
:
:   NMSMTP1->Disconnect();
:   NMSMTP1->Host = "뭐라고 해야할지";
:   NMSMTP1->PostMessage->FromAddress = "xxx@lycos.co.kr";
:   NMSMTP1->PostMessage->Body->Clear();
:   NMSMTP1->PostMessage->Body->Add("어쩌구저쩌구");
:   NMSMTP1->PostMessage->FromName = "허접";
:   NMSMTP1->PostMessage->Subject = "테스트";
:   NMSMTP1->UserID = zzz;
:   NMSMTP1->PostMessage->Attachments->Add(지정된경로);
:   NMSMTP1->PostMessage->ToAddress->Text = Dis_mail1;   //원하는 메일 주소
:   NMSMTP1->PostMessage->ToBlindCarbonCopy->Text = Dis_mail2;   //원하는 메일 주소
:   NMSMTP1->PostMessage->ToCarbonCopy->Text = Dis_mail3;   //원하는 메일 주소
:
:   NMSMTP1->Connect();
:
:   try
:   {
:     NMSMTP1->SendMail();
:     NMSMTP1->Disconnect();
:     return true;
:   }
:   catch (Exception &e)
:   {
:     ShowMessage(e.Message);
:     NMSMTP1->Disconnect();
:     return false;
:   }
:
: 아웃룩으로 받는 회사주소는 가는데 일반 주소는 가질않아요~~~

+ -

관련 글 리스트
40287 SMTP Mail 보내기가 안되요~~ 왜그럴까요? 허접 869 2005/05/24
40293     Re:SMTP Mail 보내기가 안되요~~ 왜그럴까요? 강준구 1093 2005/05/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