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y Component 추천합니다 ^^
Free 이며, 사용하는 것도 쉽고 ^^...
Joypop 님이 쓰신 글 :
: 제가 쓰던 소켓이 4.0에서 쓰던거였는데 5.0에서는 등록이 안돼네요.
: 여러가지 컴포넌트로 묶여있는 큰 컴포넌트 모음집같은거 말고
: TCP/IP만을 위한 컴포넌트 하나 얻을수 있을까요? 클라이언트 소켓이 필요합니다.
: 이렇게 문의드리는것은 이것저것 받아서 쓰는것보다
: 여러번 써보신 분이 조언으로 예기치않은 문제(일종의 버그)등이 없는걸 쓰려고합니다.
: 프리웨어였으면 좋겠네요.
: 고수님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
: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