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메모 컴퍼넌트의 내용을 파일로 저장하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TMemo 객체를 보시면 Lines 프로퍼티가 있는데 이게 TStrings 객체로 구현되어 있죠
TStrings 는 SaveToFile 이란 Method 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 사용하시면됩니다. (^^;; 맞나? 확인 안해봤는데;; 설마;;;)
Memo1->Lines->SaveToFile("c:\\aaaa.txt"); 뭐 이런식으로 ^^:::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시킬 때는 CreateProcess, WinExec, ShellExecute 등을
대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물론 파라메터도 줄수 있겠죠 ^^
볼포에서 검색하시면 잘하시는 분들이 적어놓은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
오종민 님이 쓰신 글 :
: 요즘 맨땅에 헤딩해가면서 하나하나 기능을 알아가는 초짜입니다.
: 지금 타 서버에 원격접속해서 파일을 긁어와서 memo에 로그출력까지는 되는데
: 서치라든지 기타등등 기능을 추가하는거보다 기존에 있는 아크로에디트같은
: 프로그램으로 넘겨줘서 그프로그램으로 처리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 메모에 출력된 내용을 파일로 저장한 후 아크로에디트로 실행하는방법을 알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