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MouseDown 이벤트를 보시면 X, Y 좌표가 있습니다.
별개의 질문은 글로벌 변수로 선언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변수를 클래스 내에 선언하지 마시고 외부에 선언하시 사용하시고
해당 변수를 사용하고자 하는 파일에서 해당 파일을 include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알려드렸습니다.
수고하시죠...
서영진 님이 쓰신 글 :
: 폼이나 패널, ScrollBox 같은 데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 그 클릭한 영역에 대한 좌표값을 알 수 있을까요???
:
: 그리고, 이건 별개인데...두개의 파일에서 한 변수를 같이 사용하는 방법도 좀....
:
: 알고 있으신분은 좀...갈켜주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