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팩2에서 차단해제, 차단 이런거 뜨는건 서버가 정상 적으로 작동 한다는거구요
클라이언트에서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클라이언트소켓에 Address와 Port를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Bild All 을 해보시길.. ㅎ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서버,클라이언트를 쓸때 연결 되었는데 어떻게 알아보죠??
:
: 쉽고 간단하게 알 수 있는 방법 없나요??
:
: 저는 서비스팩2라서 서버를 킬때 차단해체,차단 이런거 뜨길래 연결 된 줄 알았거든요?
:
: 근데 클라이언트까지 켜서 기능을 써보니 하나도 않되는 거에요.
:
: 그래서 소스를 잘 못 짜서 그렇나보다 했더니
:
: 아무리 생각해도 소스는 이상하지 않는 듯 싶더군요.
:
: 제가 잘 못 생각한건 가요??
:
: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