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실행하다가 acess violation 에러와 함께 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
: "A call to an OS function failed"
:
: 어떤 에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이 에러가 불규칙적으로 아주 가끔씩 나타나서 원인 파악하기가 너무나도 힘듭니다 흑흑 ㅠ.ㅠ
:
: 도와주세요..
:
: 위와 같은 코드를 보신 분 있으시면 도와주세요..
대부분 포인터 잘못 쓰면 그렇습니다.
포인터 사용하는 쪽 다시 다 확인하세요.
|